1:1 카톡상담 X
개통요청 X

휴대폰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청자 명

신청 휴대폰번호
- -

- 휴대폰 개통 신청은 배송일 기준 최대 3일(영업일기준)이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일괄개통됩니다. 단, 퀵배송일 경우는 개통후 퀵배송됩니다. - 기기변경/번호이동 개통 요청시간은 18시30분까지 주셔야 개통 가능합니다. - 휴대폰 수령 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령 이전에 개통 요청시는 기존 휴대폰은 전화가 끊어지실 수 있습니다.

1:1문의

성함/연락처 뒤 4자리/통신사 와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인터넷가입 TV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 비교사이트에서 SK 인터넷가입 추천드려요.

폰러빗 0 205
안녕하세요.
SK 넷플릭스는 스마트TV라면 다 지원이 된다고 해요.
스마트TV 가 아니라면 애플티비셋톱으로 변경시에는 넷플릭스가 지원된다고 해요.
그러니 SK도 넷플릭스를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인터넷 티비 결합상품 어디서 해야 할까요?
오랜 연혁과 안전한 유선 전문 회사에서 하셔야 해요.
그래서 제가 인터넷 설치 SK KT LG 혜택이 가장 많은 유선회사를 이렇게 추천드려요.
인터넷 플러스 티비를 결합상품으로 설치하면 혜택이 두배가 되서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인터넷 결합상품으로 결합까지 하면 결합할인도 받고 현금사은품도 많이 받아요.
요즘 보면 인터넷 가입후에 약정이 종료되면 대부분 계속 사용을 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저도 약정이 끝난 줄 모르고 계속 사용하다가 우연히 약정이 끝난 걸 알고 급하게 알아보게 되었어요.
약정이 끝나면 위약금도 안나와요.
인터넷 가입을 알아보던중에 인터넷 가입이 3가지 유형으로 나뉘더라구요.
가입유형으로는 신규가입, 번호이동, 재약정 3가지이며, 사은품이 제일 많이 받는 유형은 신규가입, 번호이동이라는 걸 알았어요.
그래서 약정기간이 종료도 됐고 위약금도 안나와서 기존 사용중인 인터넷을 해지하기로 마음 먹게 되었어요.
재약정도 생각해봤지만 재약정 보다는 신규가입이 더 좋다라는 최종 결론이 나서 신규가입을 알아보았어요.
현재 저희는 KT를 사용중인데요. 재약정을 하게되면 10만원 내외로 사은품을 받아서 혜택이 너무 적더라구요.
그래서 SK로 가입을 결정하게 되었고 가입을 하는게 가장 혜택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SK로 월납입금은 조금 높지만 지원금이 생각이상 주신다고 해서 500M TV로 가입을 했어요.
제가 핸드폰이 SK여서 할인을 받으면 3만원밑으로 요금에 나오더라구요.
제가 상담 받았던 현금금액 공유드리고 싶은데요. 이거는 전화 상담만 된다고해요.
상담센터 010-3435-9923 으로 연락하시면 되요.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SK브로드밴드에 인터넷 100M + 티비 상품까지 월11,000원 나오는 상품이 있어요.
대부분은 월36,300원이상 나오는데 이상품은 인터넷 설치 비용으로 티비까지 설치가 가능하다는
가성비 끝판왕인 상품이에요. 이상품도 상품에 따라 현금사은품이 47만원 + @ 같이 추천드려요.

인터넷100M 월22,000원 휴대폰 결합시 월16,500원
인터넷500M 월33,000원 휴대폰 결합시 월27,500원
인터넷1GB 월38,500원 휴대폰 결합시 월33,000원

인터넷100M+TV 베이직 42만원 + @
인터넷500M+TV 베이직 47만원 + @
인터넷1GB+TV 베이직 47만원 + @
상담시 기본현금사은품47만원 + @ 더 현금사은품 지급이 된다고해요.
꼭 상담받으세요.

위에 인터넷 속도에 따라 월요금이랑 인터넷 상품은 모든 업체가 다 동일하니 현금 더 주는
업체에서 가입해야겠죠.
그리고 현금사은품은 설치후 바로 지급되네요.
가입처는
L&C네트웍스 010-3435-9923

상담센터니 상담 받으시면됩니다.
전문상담원이 내게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셨고
친철하셔서 너무 좋았고 상담사분이 내게 맞늣 상품을 알아서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가입이 편한게 장점이어서 추천드려요.

상담센터
L&C네트웍스 010-3435-9922

0 댓글

본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게시글, 이미지, HTML 소스코드 등 홈페이지 컨텐츠에 관한 권리는 본사에 있으며,
누구든지 본사의 승인없이 위 컨텐츠를 무단 배포 및 전재할 수 없고, 이를 위반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